LUCIER
수리서비스 가이드
- 루시에르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모든 A/S 접수가 가능합니다.
- 루시에르 프로덕트 서비스팀에서는 A/S 제품의 입고부터 출고까지 전 과정을 순차적으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.
- 모든 안내는 이메일 또는 문자로 진행되기 때문에 유선 안내를 희망하실 경우 접수 시 요청해주세요.
온라인 홈페이지 접수 후 택배 발송을 통한 진행
- 루시에르의 모든 제품의 부품 보유기간은 판매일로부터 12개월이며, 부품 보유기간 이후에는 손상 혹은 파손으로 인한 교체 수리가 제한됩니다.
- 제품 구입 시 제공되는 정품인증카드 또는 구매 영수증과 같은 구매 증빙서류를 동봉하지 않고 A/S를 접수하시는 경우, 본사 프로덕트 서비스팀에서 제품 검증 진행합니다.
- 정품으로 인증되면 A/S 진행은 가능하나, 정확한 사용 기간에 대한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보증 기간 적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프로덕트 서비스 소요 기간
프로덕트 서비스팀에 입고된 날짜를 기준으로 먼저 접수된 제품부터 A/S가 진행되며, 진행처에 따라 아래와 같이 소요 기간이 결정됩니다.
* A/S 기간에 변동이 있을 경우 사전에 고객님께 안내를 드립니다.
• 본사 진행: 본사 입고일 기준 10일–최대 15일
• 공장 진행: 본사 입고일 기준 25일–최대 30일
• 불량 교환: 본사 입고일 기준 최대 7일 소요
*주말, 공휴일이 제외된 기간입니다.
프로덕트 서비스 비용 책정
1. 주요부품 교체: 소비자가의 30% ~ (배송비 별도)
• 프론트 / 템플 / 메탈프레임 / 클립 / 안경줄
* 렌즈는 프론트에 포함되는 부속품이며, 프론트 교체 시 렌즈도 함께 교체됩니다.
2. 소모부품 교체: 무상 (배송비 별도)
• 로고 / 장식 / 나사 / 팁
3. 관리: 무상 (배송비 별도)
• 폴리싱 / 클리닝
[품질보증기간에 따른 제품 보상 제도 책정 기준]
유형 |
품질보증기간 이내 (최초 구매일 - 12개월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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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입 후 7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조상의 결함 및 하자로 인해 수리를 요하는 경우 |
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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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조상의 결함 및 하자로 인해 수리를 요하는 경우 |
제품교환 또는 무상 수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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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조상의 결함 및 하자 |
수리 가능 시 |
무상 수리 |
수리 불가능 시 |
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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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 불가능 시 |
구입가 환급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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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리 또는 교환된 제품이 3회 이상 동일한 결함 및 하자로 수리를 요하는 경우 |
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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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품보유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수리 및 교환이 불가한 경우 |
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조상의 결함 및 하자로 인한 경우 |
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|
소비자의 고의, 과실로 인한 경우 |
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금액 징수 후 타 제품교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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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|
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|